학부특징
- 관련자격증 취득강화
- 이론과 실무의 역량 배양
- 교수-학습자간 수평적 커뮤니티 운영
- 인적네트워크 활성화
- 추억의 캠퍼스
-
- 첫째 관련자격증 취득 강화
- 유통관리사 2급 CS LEADERS 2급, 텔레마케팅 관리사, 경영지도사, 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커리큘럼을 연계하였습니다. (자격증 준비시 주임교수님과 상의해주세요.)
- 현장·이론 파워풀한 교수진
- 국가(공인)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교육과정 연계
- 경영지도사(마케팅), 유동관리사(2,3급), CS리더스(고객관계관리사), 텔레마케팅사
-
- 둘째 이론과 실무의 역량 배양
- 다양하고 파워풀한강사진의 지식을 공유할 수 있으며, 톱니바퀴처럼 물려가는 교육과정 속에 여러분의 능력이 자신도 모르게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. 급변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도록 끊임없이연구와 높은 품질의 교육과정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
-
- 셋째 교수와 학습자간 수평적 커뮤니티 운영
- 융합경영학부 교수진들은 려어분들의 유익한 학창시절을 보내면서 목표를 성취하기 위한 ‘안내자’ 이자‘동반자’ 로써 함께하고 있습니다.
-
- 넷째 인적네트워크 활성화
- 융합경영학부에서는 다양한 중소기업 CEO, 하이닉스 등 유수의 기업 사원과 (사)전국상인연합회 회원, 개인사업,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재학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모임을 통하여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. 융합경영학부에서는 학부특성화에 따라 다양한 관련기관들과 협약을 체결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-
- 다섯째 추억의 캠퍼스
- 지역별모임, M.T, 체육대회 등 활성화된 다양한 오프라인 모임을 통하여 선후배 동문간 인적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이에 따라 마케팅학부 동문인 전국상인연합회 소속 학우분들로 부터 장학금 기탁으로 융합경영학부 재학생에게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